1+1 Summer Easy Shirts + Carpenter Pants
timesale icon
178,000원
20% 142,400원

Sale Ends D- 2일

Get Bundle 30% Discount



City Summer Easy Work Shirts


무더운 여름철에는 반팔 반바지의 룩이 지금의 계절감에는 가장 좋은 스타일링이 될 수 있으나, 가벼운 옷차림인 만큼 신경 써서 입은 룩으로 보이기는 쉽지 않습니다. 티셔츠만큼이나 가볍게 걸쳐 입기 좋은 이지 워크 셔츠는 여름철 스타일링에 격식을 더해주며, 계절감 또한 개성있게 표현해 줍니다. 


넥부분 버튼 스트랩 디테일은 두 가지 타입의 셔츠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스트랩으로 단추를 채결하면 풀랭스 타입으로, 단추를 풀고 오픈하면 시원한 오픈카라 타입의 셔츠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워크 셔츠는 세미 오버핏의 품과 적당한 기장감을 가진 셔츠 베이스에 더블 포켓이 더해져 여름철 부족한 수납에도 유용한 디테일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톤 온 톤으로 구성된 해브해드의 심볼 로고 자수는 작지만 큰 디테일 포인트로 제품의 유니크함을 더해줍니다.


고밀도 면 100% 원단으로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시원한 착용감으로 한여름에도 남녀노소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원단은 후 가공 워싱 공정을 진행하여 세탁시 뒤틀림이 적어 까다로운 여름철 의복 관리에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Carpenter Loosed Denim Pants


여유로운 실루엣과 바지만으로 개성이 느껴지는 스탠다드 데님 팬츠

목수나 도장공 들이 입었던 카펜터 팬츠의 외형을 기반으로 당시 실용성을 위하여 만들어진 공구가 담길 포켓, 망치 걸이 등을 지금의 현대인들에게 맞게 새롭게 디테일과 실루엣을 재구성하여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해브해드 만의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실루엣에 1차적으로 워싱을 진행한 데님 원단을 더하여 다양한 활동에 뛰어난 착용감을 보여주며, 바지 옆라인으로 구성된 포켓들은 부족한 수납공간의 확보는 물론, 옷 전체에 있어 포인트가 되어줄 디테일들입니다.


잘 고른 핏 질 좋은 바지 하나로 완성하는 든든한 하루

세미 와이드 핏의 넉넉한 실루엣이 일상 속 다양한 목적의 외출에 은은한 멋을 완성시켜 줍니다.탄력성이 느껴지는 코튼 재질의 데님은 워싱 가공을 통해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없도록 했습니다. 로우 데님 컬러에 가까운 짙은 데님 컬러로 어떤 상의와도 매치하기 쉬운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실용성을 넘어 유니크함으로

과거 작업자들의 실용성을 위한 팬츠의 디테일들이 현대에 와서는 실용성 뿐 아니라 유니크한 포인트로 자리 잡았습니다. 해브해드는 과거의 디테일들을 해브해드 만의 디테일들로 개선하여 클래식하지만 현대적인 분위기가 표현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Responsive Swiper Carousel with Autoplay

Related Product


Get Bundle


Option S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