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e Cotton Fisherman Knit (Ecru)
timesale icon
108,000원
20% 86,400원

Sale Ends D- 1일

아이템 자체만으로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피셔맨 스웨터가 시즌에 맞게 울에서 면 소재의 니트로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굵은 편사를 이용하여 입체적인 짜임의 디자인 패턴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면소재와 입체적인 짜임이 만나 신축성이 좋고 착용감이 안정적입니다. 


네크라인과 소맷단 및 밑단을 두 겹으로 공정하여 견고하고 탄탄한 스웨터를 오랫동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코튼 니트는 다른 소재의 니트 제품보다 관리가 수월한것이 특징이며, 깔끔하고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려 자주 입게 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01 - 맨 살에도 부드러운 코튼 스웨터

피셔맨 스웨터는 직조 사이로 공기층을 형성하여 보온성이 탁월합니다. 특히, 코튼 니트는 다른 소재의 니트에 비해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고,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시즌 내내 쾌적함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천연섬유로 울 특유의 까끌함과 간질간질함이 없어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에게도 부담없이 추천하는 소재 입니다.


02 - 견고한 데일리 클래식 아이템

해브해드 피셔맨 스웨터는 일반 스웨터와 다른 방식으로 제작되어 기존에 찾아보기 힘든 로우 게이지 짜임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5게이지의 짜임이 착용했을 때 밀도 있으면서도 탄력있는 원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적당한 중량감이 주는 포근한 착용감은 단독으로 입기에도 손색 없습니다.




Option S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