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erman Knit Sweater (Blue Green)
timesale icon
89,000원
15% 75,650원

Sale Ends D- 1일

아이템 자체만으로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피셔맨 스웨터는 여름을 제외한 계절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굵은 편사를 이용하여 입체적인 짜임의 디자인 패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모의 특성과 입체적인 짜임이 만나 신축성이 좋고 착용감이 안정적입니다. 


네크라인과 소맷단 및 밑단을 두 겹으로 공정하여 견고하고 탄탄한 스웨터를 오랫동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램스울 혼방으로 양모의 느낌은 유지하되 매끄럽고 고운 촉감을 더 하고 관리는 쉽도록 제작됐습니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려 자주 입게 되는 고급스러운 램스울 스웨터를 해브해드의 감성으로 만나보세요.


01 - 맨 살에도 부드러운 울 스웨터

피셔맨 스웨터는 직조 사이로 공기층을 형성하여 보온성이 탁월합니다. 양모 특유의 탄성이 좋아 구김이 잘 생기지 않고, 구김이 생겼다고 해도 금방 회복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천연 양모는 거친 촉감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는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해브해드의 피셔맨 스웨터는 울-아크릴 혼방으로 제작되어 그동안 거친 촉감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에게 이너 없이 착용해도 부드러운 울 스웨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02 - 견고한 데일리 클래식 아이템

해브해드 피셔맨 스웨터는 일반 스웨터와 다른 방식으로 제작되어 기존에 찾아보기 힘든 로우 게이지 짜임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5게이지의 짜임이 착용했을 때 밀도 있으면서도 탄력있는 원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적당한 중량감이 주는 포근한 착용감은 단독으로 입기에도 손색 없습니다.




Option S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