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Worker Fatigue Skirt - Navy 01 | W1 (26-28)
sold out icon
72,000원

간결한 실루엣, 다양한 선택지, 매일을 함께

우리는 9 to 6, 그리고 그 후에도 함께 할 수 있는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옷을 원합니다. 시티 워커 시리즈는  그런 워커들을 위한 옷입니다.

넉넉한 실루엣과 편안한 촉감으로 만들어져 다양한 상황과 활동에 어울립니다. ⁠고밀도 원단으로 만들어져 원단 자체의 탄력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옷장 속 옷들과 다양한 베리에이션이 가능한 퍼티그 스커트

비즈니스 캐주얼로 활용 가능한 단정하고 적당한 핏의 퍼티그 스커트입니다. 기존 옷장 속에 있던 옷들과 다양한 룩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 새로운 룩을 만들어주는 스커트

시티 코튼 퍼티그 스커트는 기본 중의 기본으로 우리 옷장 속에 함께 해야 할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어느 상의에나 잘 어울려 어떤 룩이든 새로운 느낌을 표현 할 수 있습니다.


매일의 기본을 지키는 디테일

탄력성이 느껴지는 고밀도 코튼 재질은 워싱 가공을 통해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없도록 했습니다. 포멀한 외형에 더해진 퍼티그 포켓 디테일은 단순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개성을 더해줍니다. 오랫동안 여러분의 일상 속에 함께하고 싶은 해브해드의 디테일입니다.



컬러 뒤의 01 02 등의 기호는 제품 입고 시점에 따라 색상이 미세한 차이가 있어 이를 구분하기 위한 기호 입니다.


Responsive Swiper Carousel with Autoplay

Related Product

-

Get Bundle


Option S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