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Wool Hooded Coat (Black) (A1)
timesale icon
sold out icon
판매대기
232,000원
50% 116,000원

Sale Ends 06:03:45

겨울에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아우터 가운데 '코트'는 왠지 모르게 차려입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곤 합니다. 

코트라는 대표적인 겨울 아이템은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우터죠. 후드 코트는 후드 디테일 하나만으로 다른 코트들과 대조되는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후드 코트와 포멀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여 트렌디한 느낌으로 코디해도 좋습니다.

해브해드의 시티 울 후디드 코트는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는 루즈한 크롭 기장의 쉐입을 띄고 있습니다. 

과하지 않은 A라인 핏으로 전체적인 실루엣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시티 울 후디드 코트의 가장 큰 특징인 후드 탈부착 디테일은 후드를 제거했을 시, 카라 디테일이 있는 반코트 형태로 완전히 다른 느낌의 새로운 코트처럼 활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옷들과의 코디 활용을 고려하여 네이비와 블랙 두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코트의 생명을 담당하는 재질은 가장 강하고 따뜻한 모직으로 알려진 멜톤 울을 사용하여 착용했을 때 견고하고 두툼한 두께의 헤비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티 울 후디드 코트는 오래오래 함께할 데일리 코트를 생각하며 제작되었습니다.


1. 빈틈없던 겨울 옷장에 여유를 가져다 줄 코트

코트는 단연 겨울철 옷장에서 부피를 크게 차지 하는 아우터입니다. 해브해드의 시티 울 후디드 코트는 후드 탈부착 디테일로 전혀 다른 두 가지 스타일의 코트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코트가 심심하다고 느껴질 때는 코트를 부착하여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무드를 더하세요. 단정하고 베이직한 느낌을 원할 때는 후드를 제거해서 새롭게 연출해보세요. 시티 울 후디드 코트 하나로 빈틈없던 옷장 속에 약간의 여유를 만들어주세요.


2. 혹독하게 추운 한국의 겨울에 최적화 된 형태의 코트

시티 울 후디드 코트는 어깨선이 부각되지 않는 레글런 타입으로 두꺼운 이너까지 커버할 수 있습니다. 코트 양쪽에 버튼 형식의 안주머니 디테일은 간단한 수납이 가능하여 추운 겨울철 두 손이 자유롭게 하였습니다. 깔끔한 안감 테잎 마감 디테일로 한층 견고함을 더했습니다. 겨울에 가장 강하다는 멜톤 울을 사용하여 습기 많은 기후에도 단단히 버틸 수 있으며 겨울 동안 들려오는 눈 소식에도 걱정이 없습니다. 멜톤 울이 주는 중량감과 안정된 실루엣을 즐겨보세요. 


CHECK POINT

- 겨울의 습하고 추운 날씨에 강한 멜튼 울 사용

- 중량감과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A라인 실루엣

- 많은 옷을 껴입어도 넉넉한 오버핏의 편안한 착용감

- 어깨선이 부각되지 않는 래글런 타입 

- 후드 탈부착이 디테일로 두 가지 스타일링 연출 가능

- 넉넉한 실루엣으로 두꺼운 이너까지 여유롭게 착용 가능

- 실용성 있는 버튼 형식의 양쪽 안주머니 디테일 

- 견고하고 깔끔한 안감 테잎 마감

판매 기간이 마감된 상품입니다.
판매 기간이 마감된 상품입니다.

Responsive Swiper Carousel with Autoplay

Related Product

-

Get Bundle


Option Sale